9.16 패치노트는 인벤이나 다른데서 다들 확인하셨을거라고 생각하고 글을 쓰겠습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마법공학은 (2,4) 시너지로 맞출 수 있고 2마리를 갖추면 랜덤으로 주위 1칸범위의 아이템을 전부 무효화 시킵니다. 4마리는 펄스폭탄을 맞는 주위에 2칸이구요. 지속시간은 8초
이걸로 일단 제국, 정찰대처럼 드븐, 애쉬같은 챔프한테 아이템 3개를 몰아주는 플레이를 할 수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암살은.. 뭐 더 못쓰겠네요 8초안에 전투를 끝내버리는 암살자가 템이없다... 쓰지말라는 소리죠 ?
2개정도씩 줘야하고 템을 분산시켜서 넓은 배치형태를 갖춰서 싸워야 마법공학시너지로부터 피해를 덜 받을 겁니다.
1코 검사 카밀이 추가되었고
2코 형변 제이스
3코 싸움꾼 바이
4코 총잡이 징크스 새로 합류했습니다.
일단 총잡이+싸움꾼이 주류덱이 될것으로 보이고, 악마 형변도 잘 쓰일걸로 예상됩니다.
총잡이는 예전처럼 트타 루시안에게 다 몰아주는 형식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미포도 좋아졌고 징크스랑 나눠서 템을 주면 알아서 캐리할겁니다. 침묵검도 마나획득차단이기때문에
하나씩 섞으면 무조건 좋습니다.
징크스 매커니즘이 킬관여시 처음엔 공속 그 다음엔 로켓런쳐로 광역딜 뿜어냅니다.
그럼 중요한게 징크스가 최대한 빨리 어시를 먹어야한다는 소리입니다. 이에 가장 어울리는 아이템은
제 생각에는 스태틱이 좋아보입니다. 아이템 차단만 안당한다면 빠른속도로 변신할 것 같습니다.
미포 마나통도 낮아져서 그냥 메이지덱에 유미넣어서 써도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이제 랜덤으로 매칭될 때 같은 대상을 몇번이고 만났던 시스템을 수정하였다고 합니다.
최후 3인같은 경우 누구는 계속 클론만 만나는 일은 이제 없다는 소리입니다. 좋아요 좋아요
이제 전투 30초후에 각 유닛의 공속 증가, 스킬피해 증가, CC기 지속시간 감소, 체젠 감소, 등등이 적용되서
버티는 류의 탱커 아이템이 간접 너프를 받은 효과가 되었습니다. 예로 들면 예전에 가갑워모그 쉬바나, 브라움등으로
가갑딜이나 워모그의 끈질긴 체젠으로 한끝차이 승리를 가져가지 못하게 바뀌었다는 소리입니다.
그리고 플레이어가 받는 피해가 변경되었습니다.
라운드1-2 : 1
라운드3-4 : 2
라운드5 : 3
라운드6 : 4
라운드7부터 : 5
전체적인 피해량은 전보다는 낮아졌다고 하지만 초반 연패코인이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특성 간의 변화에 대한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싸움꾼 너프 : 300 / 700 / 1200 -> 300 / 600 / 1000
싸움꾼 6마리가 되어 만들기가 쉽지만 아마 PBE서버에서 너무 강력했는지 너프당했네요
악마 리워크 : 40 % 확률로 상대의 20 마나를 불태우고 자신의 마나를 15/30/45 회복
예전에 비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브랜드가 버프를 받았는데 떡상각입니다.
닌자 하지마세요
법사 약너프 45 % / 100 % -> 40% / 100%
3메이지 효율이 너무 좋고 유미사용률이 늘어나고 맞추기도 쉽다보니 살짝 너프를 당했네요
여전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야생 버프 : 중첩당 10% -> 12%
야생은 정말 대폭 늘려주지 않는 이상 4야생을 가는 조합은 안나올거에요
그정도로 별로 안좋습니다. 초기 야생에 비해서
버프 캐릭터
앨리스 : 체력 공격력 증가 // 여전히 안쓰일 예정
모데카이저 : 스킬 AI 변경* // 사거리에 적이 없어도 나갔는데 이제 그게 수정되었어요
니달리 : 본인이 체력이 가장 낮으면 본인만 힐이 들어왔지만 이제는 항상 다른 1명까지 회복시킵니다.
베인 : 공속너프, 스킬데미지 증가 // 좋아요 좋아
리산드라 : 마나통 줄어듬 // 그래도 안써~
제드 : 체력, 공속, 스킬 증가 // 그래도 암살이 불경기라 안쓰일 것
아트록스,카타리나,케넨 : 모데랑 같은 내용*
이블린 : 모데랑 같은내용* + 현재 공격중인 적에게 스킬사용
쉬바나 : 이제 뒤로 점프하면서 궁
아칼리 : 공격력 증가
브랜드 : 스킬피해량 증가, 시작마나/총마나 변경: 0/125 -> 50/150 // 좋아요 데미지는 50~100정도 증가
카서스 마나변경 : 0/85 -> 40/125
미포 : 체력증가, 마나량 감소 // 마나량 감소 정말 꿀
너프 캐릭터
카직스 : 고립되지 않은 스킬데미지 감소인데 그건 중요한게 아니라서 괜찮을듯
브라움 : 체력 감소 2코인이지만 체력이 지나치가 높았다라고 느꼈나보네요
룰루 : 스킬 추가체력량 감소 여전히 좋을듯
초가스 : 스킬데미지 감소 // 잘가라 초가스 그래도 싸움꾼이 6마리까지라 이젠 탱커+CC담당
케일 : 공속까지 감소.. 저번 마나통 증가에 이어 2연속 너프.... 귀족하지마요 (정정합니다. 6귀족+징크스 핫합니다 지금)
아이템은 침묵검은 여전히 좋습니다.
모렐, 레드 데미지 너프있구요 이젠 치감목적이 더 강해집니다.
이온충격기 데미지 감소되면서 중첩가능 but 마법공학이 있다면 ?
구원 회복량 1500으로 늘어났구요
탱템들이 URF 전투모드(전투 30초 후 연장전)로 인해서 안좋긴하지만 워모그 틱당 400회복은 좋긴하네요
수호천사 레드묻었을 시에 바로죽는 버그 수정 그리고 체력 500으로 부활.. 너프
이제 낮은 확률로 완성템도 줍니다 ~
정말 이게 더 좋은 패치라고 생각해서 한건지 의문입니다.
아이템 개수가 모잘라서 누구는 2명~3명 풀템일때 누구는 겨우 1명 풀템이고 그래서
계속 불평했더니 응 그럼 완성템줄게~ 이게 올바른 방향의 패치인지 모르겠어요..
기타 많은 이상한 버그들이 픽스됐네요
자 이제 다들 읽으셨으면 총잡이하러 갑시다 ^_^ 감사합니다.
핫한 덱 : 4싸움 4총, 정찰대+기사,악마+정찰대 귀족+징크스 or 드븐, 6싸움꾼+2총잡이
지금 기사의맹세도 핫합니다 아트에 넣어줘서 4기사 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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