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9.21 패치가 있었는데요
이제 다음 패치에는 랭크도 끝나면서 다음과 같은 챔피언들로 다 바뀔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존의 시너지들은 다 없어지고 원소류의 시너지들로 교체될 예정입니다.
그 와중에 럭스 7코스트 실화입니까 ?
여러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면서 얻은 정보를 빨리 공유하고자 올립니다. (10.23일 기준입니다.)
블라디미르
[시너지]
바다 : 모든 아군이 매 3초마다 추가 마나를 획득합니다. (2: 마나 10 / 4: 마나 20 / 6: 마나 40)
메이지 : 메이지는 스킬 사용 시 추가로 스킬을 한 번 더 쓸 수 있습니다. (3: 추가 시전 확률 50% / 6 : 추가 시전 확률 100%)
[스킬]
상대의 피를 흡수하여 자신의 피를 회복(협곡 Q스킬)
- 마나도 차면서 피 회복도 좋네요. 응 모렐, 개인적으로 메이지 특성 바뀐거 너무 맘에 듭니다. 베이가 난사하는거 상상해보세요
신드라
[시너지]
바다 : 모든 아군이 매 3초마다 추가 마나를 획득합니다. (2: 마나 10 / 4: 마나 20 / 6: 마나 40)
메이지 : 메이지는 스킬 사용 시 추가로 스킬을 한 번 더 쓸 수 있습니다. (3: 추가 시전 확률 50% / 6: 추가 시전 확률 100%)
[스킬]
구체를 소환하여 데미지를 입힘(협곡 Q스킬)
베이가
[시너지]
그림자 : 그림자 유닛은 전투 시작 시 5초 동안 데미지가 증폭됩니다. 적 처치 시 효과가 다시 발동됩니다. (2: 50% 증폭, 처치 시 처치한 유닛만 재발동 / 4: 100% 증폭, 처치 시 모든 그림자 유닛이 재발동)
메이지 : 메이지는 스킬 사용 시 추가로 스킬을 한 번 더 쓸 수 있습니다. (3: 추가 시전 확률 50% / 6: 추가 시전 확률 100%)
[스킬]
변경 없음
- 바뀐 메이지 시너지로 6메이지 마렵다 !!
자이라
[시너지]
지옥불 : 스킬 적중 시, 땅을 5초 동안 불태워 스킬 데미지의 일부분을 마법 데미지로 입힙니다. (3: 80% / 6: 175% /9: 275%)
소환사 : 소환된 유닛의 체력 및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3: 40% / 6: 100%)
[스킬]
맵 구석에 식물 2개 소환. 식물은 가장 가까운 적을 공격하며 타겟으로 설정되지 않음(제거 불가)
애니
[시너지]
지옥불 : 스킬 적중 시, 땅을 5초 동안 불태워 스킬 데미지의 일부분을 마법 데미지로 입힙니다. (3: 80% / 6: 175% /9: 275%)
소환사 : 소환된 유닛의 체력 및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3: 40% / 6: 100%)
[스킬]
티버 소환(범위 데미지 100/200/300). 티버는 없어질 때까지 마법 데미지로 기본 공격(150/300/999)
- 티버네요 스턴은 없나봅니다.
다이애나
[시너지]
지옥불 : 스킬 적중 시, 땅을 5초 동안 불태워 스킬 데미지의 일부분을 마법 데미지로 입힙니다. (3: 80% / 6: 175% /9: 275%)
암살자 :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 증가 (3: 75%, 10% / 6: 150%, 20%)
[스킬]
3개의 구를 소환하여 주변 적 피해 + 쉴드 생성 (협곡 W스킬)
킨드레드
[시너지]
그림자 : 그림자 유닛은 전투 시작 시 5초 동안 데미지가 증폭됩니다. 적 처치 시 효과가 다시 발동됩니다. (2: 50% 증폭, 처치 시 처치한 유닛만 재발동 / 4: 100% 증폭, 처치 시 모든 그림자 유닛이 재발동)
지옥불 : 스킬 적중 시, 땅을 5초 동안 불태워 스킬 데미지의 일부분을 마법 데미지로 입힙니다. (3: 80% / 6: 175% /9: 275%)
정찰대 : 다음 3초 동안 공격 속도 2배 확률 (2: 30% / 4: 65% / 6: 100%)
[스킬]
킨드레드가 공격하고 있는 대상에게 늑대가 달려가 150/325/500 마법 데미지를 입힙니다. 킨드레드는 스킬을 쓰면 적에게서 멀어집니다.
- 이블린 궁처럼 바뀐듯
아트록스
[시너지]
빛 : 빛 챔피언 하나가 사망하면, 나머지 빛 챔피언이 최대 체력의 25%를 회복하고 추가 공격 속도를 획득합니다. (3: 10% / 6: 25% / 9: 50%)
검사 : 40% 확률로 추가 공격 (2: 1회 / 4: 2회 / 6: 3회)
[스킬]
정면에 있는 땅을 가르며 그 지역에 있는 적들에게 250/500/750 데미지를 입힙니다.
- 스킬이 바뀌었네요
아이번
[시너지]
숲 : 라운드 시작 시 무작위 숲 챔피언이 자기 자신을 복제합니다. (3시너지)
드루이드 : 드루이드는 매 초 체력 40을 회복합니다. (2시너지)
[스킬]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에게 5초 동안 지속되는 쉴드(200/400/600)를 부여합니다.
- 드루이드... 오토체스 느낌 물씬납니다. 역시 라이엇 ^_^
아지르
[시너지]
사막 : 적 유닛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2: 50% / 4: 90%)
소환사 : 소환된 유닛의 체력 및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3: 40% / 6: 100%)
[스킬]
6초 동안 모래 병사를 소환하여 아지르가 공격할 때마다 같이 공격합니다. 뒤에 있는 적들도 일렬로 타격합니다.
- 사막은 처음에 방관이었는데 방깎으로 바뀌었네요.
카직스
[시너지]
사막 : 적 유닛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2: 50% / 4: 90%)
암살자 :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 증가 (3: 75%, 10% / 6: 150%, 20%)
[스킬]
카직스가 은신하여 2/1.5/0.5초 후 체력이 가장 낮은 적을 공격, 무조건 치명타로 터지며 마나 5/10/15 회복
제드
[시너지]
전기 : 치명타 피해를 입힐 때 or 치명타 피해를 입을 때 주변 적에게 전기충격 데미지를 가합니다. (2: 60 / 3: 200 / 4: 500)
소환사 : 소환된 유닛의 체력 및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3: 40% / 6: 100%)
암살자 :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 증가 (3: 75%, 10% / 6: 150%, 20%)
[스킬]
제드가 공격 중인 타겟 뒤에 자신의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도 스킬을 쓸 수 있으며, 제드의 현재 체력, 아이템, 능력치를 그대로 이어받습니다.
- 전기 특성 좋아보여요. 이온 내부장착.
르블랑
[시너지]
숲 : 라운드 시작 시 무작위 숲 챔피언이 자기 자신을 복제합니다. (3시너지)
메이지 : 메이지는 스킬 사용 시 추가로 스킬을 한 번 더 쓸 수 있습니다. (3: 추가 시전 확률 50% / 6: 추가 시전 확률 100%)
암살자 :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 증가 (3: 75%, 10% / 6: 150%, 20%)
[스킬]
사슬을 걸어 200/450/700 데미지를 입히고 1.5초 스턴 (협곡 E스킬)
신지드
[시너지]
독 : 피해를 입은 상대가 중독됩니다. 중독된 적의 스킬 마나 코스트가 50% 증가합니다. (3시너지)
연금술사 : 유닛 충돌을 무시하며 달리기를 멈추지 않습니다. (단독 시너지)
[스킬]
신지드가 자신의 뒤에 독을 남깁니다. 이 자리에 있는 적은 중독되어 4초 동안 400/800/1200 데미지를 입습니다.
- 벌써부터 극혐입니다. 모렐하나만 줘도 밥값할 듯.
트위치
[시너지]
독 : 피해를 입은 상대가 중독됩니다. 중독된 적의 스킬 마나 코스트가 50% 증가합니다. (3시너지)
정찰대 : 다음 3초 동안 공격 속도 2배 확률 (2: 30% / 4: 65% / 6: 100%)
[스킬]
트위치가 8초 동안 사정거리가 무한이 되며 공격력이 100%/125%/150%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트위치의 평타는 관통되어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온힛 효과가 적용됩니다. (협곡 R스킬)
- 사정거리 무한에 좋네요 온힛 효과까지.
나서스
[시너지]
빛 : 빛 챔피언 하나가 사망하면, 나머지 빛 챔피언이 최대 체력의 25%를 회복하고 추가 공격 속도를 획득합니다. (3: 10% / 6: 25% / 9: 50%)
관리자 : 관리자들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2: 100% / 4: 250% / 6: 400%)
[스킬]
변신하여 추가 체력을 얻고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협곡 R스킬)
- 수호자가 관리자로 바뀌었죠. 이제 그냥 본인이 강해지는 것으로 바뀌었네요.
브라움
[시너지]
빙하 : 빙하 유닛은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상대를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2: 20% / 4: 40% / 6: 60%)
관리자 : 관리자들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2: 100% / 4: 250% / 6: 400%)
[스킬]
변경 없음
타릭
[시너지]
수정 : 수정 유닛은 한 번에 (2: 100 / 4: 60) 데미지를 초과하는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관리자 : 관리자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2: 100% / 4: 250% / 6: 400%)
[스킬]
스킬 사용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타릭 주변 아군들이 모두 일시적으로 무적 상태가 됩니다. (협곡 R스킬)
- 하필 저 스킨이라니 ㅠㅠ
레넥톤
[시너지]
사막 : 적 유닛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2: 50% / 4: 90%)
광전사 : 전투 시작 시, 광전사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달려듭니다. 일정 확률로 정면의 적들에게 100% 범위 데미지를 입힙니다. (3: 40% / 6: 80%)
[스킬]
칼을 돌려 주변 적들에게 150/275/400 데미지를 입히고 히트당 150/250/350 체력을 회복합니다. (협곡 Q스킬)
- 1코인데 엄청 좋아보여요. 가성비 최강일듯합니다.
문도
[시너지]
독 : 피해를 입은 상대가 중독됩니다. 중독된 적의 스킬 마나 코스트가 50% 증가합니다. (3시너지)
광전사 : 전투 시작 시, 광전사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달려듭니다. 일정 확률로 정면의 적들에게 100% 범위 데미지를 입힙니다. (3: 40% / 6: 80%)
[스킬]
8초 동안 자신의 주변에 독구름을 생성하여 적에게 매 초 40/110/160 + 최대 체력 1.25%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피해량의 100/150/200%를 자신의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녹턴
[시너지]
강철 : 강철 챔피언들의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일정 시간 동안 무적이 됩니다. (2: 2초 /3: 3초 / 4: 4초)
암살자 :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 증가 (3: 75%, 10% / 6: 150%, 20%)
[스킬]
패시브 : 기본 공격 3회마다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피해의 75/100/125%를 자신의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 오우 암살자가 무적에, 피흡까지 ?
마오카이
[시너지]
숲 : 라운드 시작 시 무작위 숲 챔피언이 자기 자신을 복제합니다. (3시너지)
드루이드 : 드루이드는 매 초 체력 40을 회복합니다. (2시너지)
[스킬]
상대의 스킬에 맞은 후, 마오카이의 다음 기본 공격은 100/200/300 체력을 회복합니다.
-맞아야 회복하는 나무형.
잔나
[시너지]
바람 : 모든 아군이 상대의 기본 공격을 회피합니다. (2: 25% / 3: 40% / 4: 60%)
신비술사 : 모든 아군의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2: 70 / 4: 150)
[스킬]
계절풍을 만들어 3초 동안 주변 아군 최대 체력의 30%/40%/80% 회복하고 주변 적들은 1초 동안 스턴
- 요들이 바람으로 바뀌었네요. 신비술사는 뭐야 너무 헷갈려.
이즈리얼
[시너지]
빙하 : 빙하 유닛은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상대를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2: 20% / 4: 40% / 6: 60%)
정찰대 : 다음 3초 동안 공격 속도 2배 확률 (2: 30% / 4: 65% / 6: 100%)
[스킬]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Q짤, 온힛 효과 적용
- 이즈리얼이네요 궁을 기대했는데 ㅠㅠ
잭스
[시너지]
빛 : 빛 챔피언 하나가 사망하면, 나머지 빛 챔피언이 최대 체력의 25%를 회복하고 추가 공격 속도를 획득합니다. (3: 10% / 6: 25% / 9: 50%)
광전사 : 전투 시작 시, 광전사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달려듭니다. 일정 확률로 정면의 적들에게 100% 범위 데미지를 입힙니다. (3: 40% / 6: 80%)
[스킬]
반격 : 2초 동안 상대의 공격을 회피한 후, 주변 적들에게 150/250/350 데미지를 입히고 1.5초 스턴
- E 스킬이네요 딜탱 굿
쓰레쉬
[시너지]
바다 : 모든 아군이 매 3초마다 추가 마나를 획득합니다. (2: 마나 10 / 4: 마나 20 / 6: 마나 40)
관리자 : 관리자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2: 100% / 4: 250% / 6: 400%)
[스킬]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에게 랜턴을 던져 주변 아군에게 쉴드 부여
나미
[시너지]
바다 : 모든 아군이 매 3초마다 추가 마나를 획득합니다. (2: 마나 10 / 4: 마나 20 / 6: 마나 40)
신비술사 : 모든 아군의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2: 70 / 4: 150)
[스킬]
무작위 적에게 해일을 보내 스친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공중에 띄우며, 해일에 스친 아군들은 기본 공격에 추가 마법 데미지가 부여됨
- CC기 + 버프, 근데 5코라고 ?
시비르
[시너지]
사막 : 적 유닛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2: 50% / 4: 90%)
검사 : 40% 확률로 추가 공격 (2: 1회 / 4: 2회 / 6: 3회)
[스킬]
5초 동안 평타가 10번 튕깁니다. 튕기는 부메랑은 공격력의 100%/125%/150% 피해를 입히며 온힛 효과가 적용됩니다.
- 검사시너지에 스킬이랑 너무 잘 맞을듯. 거학 인피 끼세요 그럼.
야스오
[시너지]
바람 : 모든 아군이 상대의 기본 공격을 회피합니다. (2: 25% / 3: 40% / 4: 60%)
검사 : 40% 확률로 추가 공격 (2: 1회 / 4: 2회 / 6: 3회)
[스킬]
최후의 숨결 : 가장 많은 아이템을 가진 적에게 날아가 1초 동안 공중에 띄우며 3/5/7회 공격을 가합니다.
- 2코로 내려오고 스킬도 바뀌었네요.
오른
[시너지]
전기 : 치명타 피해를 입힐 때 or 치명타 피해를 입을 때 주변 적에게 전기충격 데미지를 가합니다. (2: 60 / 3: 200 / 4: 500)
관리자 : 관리자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2: 100% / 4: 250% / 6: 400%)
[스킬]
오른이 전기를 뿜어내며 전방의 적들에게 100/200/300 피해를 입힙니다. 4초 동안 치명타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 관리자인데 치확 스킬이라니?
말파이트
[시너지]
산 : 전투 시작 시, 무작위 아군이 1500 HP 쉴드를 얻습니다. (2시너지)
관리자 : 관리자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2: 100% / 4: 250% / 6: 400%)
[스킬]
멈출 수 없는 힘 : 무작위 적에게 돌진하여 125/200/275 피해를 입히고 주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2/2.5/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말파 교통사고 자주 보겠네요 이제.
탈리야
[시너지]
산 : 전투 시작 시, 무작위 아군이 1500 HP 쉴드를 얻습니다. (2시너지)
메이지 : 메이지는 스킬 사용 시 추가로 스킬을 한 번 더 쓸 수 있습니다. (3: 추가 시전 확률 50% / 6: 추가 시전 확률 100%)
[스킬]
탈리야가 땅을 솟아나게 하여 마나가 가장 많은 적에게 150/325/500 데미지를 입힙니다. 적이 근거리인 경우 탈리야에게서 멀어지게 튕기고, 원거리인 경우 탈리야에게 가까워지게 튕깁니다.
- 산 시너지 너무 사기 아닙니까 1500hp 에반데?
애쉬
[시너지]
수정 : 수정 유닛은 한 번에 (2: 100 / 4: 60) 데미지를 초과하는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정찰대 : 다음 3초 동안 공격 속도 2배 확률 (2: 30% / 4: 65% / 6: 100%)
[스킬]
5초 동안 애쉬의 공격속도가 50%/75%/100% 증가하며 평타가 5발짜리 연발 화살로 발사됩니다. 연발 화살은 1발당 공격력의 50%/85%/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 애쉬가 4코로 승진
바루스
[시너지]
지옥불 : 스킬 적중 시, 땅을 5초 동안 불태워 스킬 데미지의 일부분을 마법 데미지로 입힙니다. (3: 80% / 6: 175% /9: 275%)
정찰대 : 다음 3초 동안 공격 속도 2배 확률 (2: 30% / 4: 65% / 6: 100%)
[스킬]
변경 없음
베인
[시너지]
빛 : 빛 챔피언 하나가 사망하면, 나머지 빛 챔피언이 최대 체력의 25%를 회복하고 추가 공격 속도를 획득합니다. (3: 10% / 6: 25% / 9: 50%)
정찰대 : 다음 3초 동안 공격 속도 2배 확률 (2: 30% / 4: 65% / 6: 100%)
[스킬]
변경 없음
키아나
[시너지]
랜덤 : 게임 시작 시, 키아나의 원소는 바람, 지옥불, 바다, 숲 중 하나로 선택됩니다. 한 번 정해진 후에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변하지 않습니다.
암살자 :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 증가 (3: 75%, 10% / 6: 150%, 20%)
[스킬]
키아나가 상대의 옆으로 돌진하여 폭풍을 발사, 적중한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 랜덤은 너무 했네요 운빨겜이 운빨했다 !
말자하
[시너지]
그림자 : 그림자 유닛은 전투 시작 시 5초 동안 데미지가 증폭됩니다. 적 처치 시 효과가 다시 발동됩니다. (2: 50% 증폭, 처치 시 처치한 유닛만 재발동 / 4: 100% 증폭, 처치 시 모든 그림자 유닛이 재발동)
소환사 : 소환된 유닛의 체력 및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3: 40% / 6: 100%)
[스킬]
말자하가 암흑의 차원문을 열어 공허충 2/3/4마리를 소환합니다. 공허충은 공격 시 60/100/14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힙니다.
- 그림자도 처음에는 이속증가였는데 데미지증가로 바뀌었습니다.
렉사이
[시너지]
강철 : 강철 챔피언들의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일정 시간 동안 무적이 됩니다. (2: 2초 /3: 3초 / 4: 4초)
포식자 : 포식자가 체력 20% 이하인 적에게 데미지를 입힐 시 즉시 처형됩니다. (3시너지)
[스킬]
상대를 물어뜯어 200/550/900 데미지를 입힙니다.
- 포식자도 좋아보여요. 탱커들 잘 잡아먹겠습니다.
워윅
[시너지]
빙하 : 빙하 유닛은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상대를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2: 20% / 4: 40% / 6: 60%)
포식자 : 포식자가 체력 20% 이하인 적에게 데미지를 입힐 시 즉시 처형됩니다. (3시너지)
[스킬]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달려들어 기절시키고 150/225/300 데미지를 입힙니다.
- 포식자에 스킬까지 궁합이 좋습니다.
소라카
[시너지]
빛 : 빛 챔피언 하나가 사망하면, 나머지 빛 챔피언이 최대 체력의 25%를 회복하고 추가 공격 속도를 획득합니다. (3: 10% / 6: 25% / 9: 50%)
신비술사 : 모든 아군의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2: 70 / 4: 150)
[스킬]
무작위 적 주변에 침묵 영역을 생성합니다. 150/300/450 피해를 입히고 마나를 생성하지 못하게 합니다. 3/5/7초간 지속됩니다.
- 으 광역 침묵 ㅠㅠ
스카너
[시너지]
수정 : 수정 유닛은 한 번에 (2: 100 / 4: 60) 데미지를 초과하는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포식자 : 포식자가 체력 20% 이하인 적에게 데미지를 입힐 시 즉시 처형됩니다. (3시너지)
[스킬]
스카너가 8초 동안 지속되는 쉴드(150/450/750)를 생성합니다. 쉴드가 활성화된 동안 공격속도가 30/65/100% 증가합니다.
- 쉴드, 공속까지 버프 셔틀 스카너
올라프
[시너지]
빙하 : 빙하 유닛은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상대를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2: 20% / 4: 40% / 6: 60%)
광전사 : 전투 시작 시, 광전사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달려듭니다. 일정 확률로 정면의 적들에게 100% 범위 데미지를 입힙니다. (3: 40% / 6: 80%)
포식자 : 포식자가 체력 20% 이하인 적에게 데미지를 입힐 시 즉시 처형됩니다. (3시너지)
[스킬]
일정 시간 동안 공격 속도가 75/100/125% 증가하며, 흡혈률 20/40/60%를 획득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모든 CC기에 면역됩니다.
- 3시너지 갖고있는 올라프
코그모
[시너지]
독 : 피해를 입은 상대가 중독됩니다. 중독된 적의 스킬 마나 코스트가 50% 증가합니다. (3시너지)
포식자 : 포식자가 체력 20% 이하인 적에게 데미지를 입힐 시 즉시 처형됩니다. (3시너지)
[스킬]
살아있는 곡사포 : 무작위 적에게 떨어지며 125/275/425 데미지를 입힙니다.
- 무작위 적은 좀 .. 1코라서 그런가 ?
사이온
[시너지]
그림자 : 그림자 유닛은 전투 시작 시 5초 동안 데미지가 증폭됩니다. 적 처치 시 효과가 다시 발동됩니다. (2: 50% 증폭, 처치 시 처치한 유닛만 재발동 / 4: 100% 증폭, 처치 시 모든 그림자 유닛이 재발동)
광전사 : 전투 시작 시, 광전사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달려듭니다. 일정 확률로 정면의 적들에게 100% 범위 데미지를 입힙니다. (3: 40% / 6: 80%)
[스킬]
힘을 충전한 후, 전방에 200/400/600 범위 데미지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협곡 Q스킬)
볼리베어
[시너지]
빙하 : 빙하 유닛은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상대를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2: 20% / 4: 40% / 6: 60%)
전기 : 치명타 피해를 입힐 때 or 치명타 피해를 입을 때 주변 적에게 전기충격 데미지를 가합니다. (2: 60 / 3: 200 / 4: 500)
광전사 : 전투 시작 시, 광전사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달려듭니다. 일정 확률로 정면의 적들에게 100% 범위 데미지를 입힙니다. (3: 40% / 6: 80%)
[스킬]
적 유닛을 물어뜯어 250/450/700 데미지를 입힙니다. 상대 체력이 35% 이하인 경우 즉시 처형되며, 처형 후 볼리베어의 마나가 다시 100%가 됩니다.
- 2코로 바뀌고 특성도 3개 갖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게 만들어준 듯 합니다.
요릭
[시너지]
빛 : 빛 챔피언 하나가 사망하면, 나머지 빛 챔피언이 최대 체력의 25%를 회복하고 추가 공격 속도를 획득합니다. (3: 10% / 6: 25% / 9: 50%)
소환사 : 소환된 유닛의 체력 및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3: 40% / 6: 100%)
[스킬]
체력이 낮은 아군 3/5/10명에게 축복을 내립니다. 축복받은 아군이 사망하면, 체력 500/900/2000 AD 75/150/225를 가진 유령으로 부활합니다. 유령들도 빛 시너지 공격 속도 효과를 받습니다.
-스킬 맘에 듭니다.
니코
[시너지]
숲 : 라운드 시작 시 무작위 숲 챔피언이 자기 자신을 복제합니다. (3시너지)
드루이드 : 드루이드는 매 초 체력 40을 회복합니다. (2시너지)
[스킬]
니코가 폭발하는 씨앗을 던집니다. 씨앗은 3번 폭발하며, 점점 더 범위가 넓어집니다. 해당 범위에 100/200/300 데미지를 입힙니다.
- 니코가 아이템에서 캐릭터로 옮겨왔네요.
브랜드
[시너지]
지옥불 : 스킬 적중 시, 땅을 5초 동안 불태워 스킬 데미지의 일부분을 마법 데미지로 입힙니다. (3: 80% / 6: 175% /9: 275%)
메이지 : 메이지는 스킬 사용 시 추가로 스킬을 한 번 더 쓸 수 있습니다. (3: 추가 시전 확률 50% / 6: 추가 시전 확률 100%)
[스킬]
동일
- 메이지로 바뀌었네요
럭스
[시너지]
X : 럭스는 10가지 원소(수정, 전기, 빛, 바람, 지옥불, 강철, 바다, 빙하, 숲, 그림자) 버전이 모두 존재합니다.
아바타 : 럭스의 원소는 2배로 카운트됩니다. (예: 수정 럭스일 경우, 럭스 혼자 2수정으로 카운트) 단, 뒤집개로 획득한 원소는 2배가 되지 않습니다.
[스킬]
최후의 섬광을 발사하여 일렬에 있는 적들에게 600/900/1200 데미지를 입힙니다. 최후의 섬광으로 적을 처치할 경우, 마나 50을 회복합니다.
- 럭스 미쳤네요 7코스트 ㄷㄷ
요약 : 요약 못합니다. ^_^
너무 많이 바뀌어서 해보기 전에는 진짜 모르겠어요.
특성이 너무 많고 종족은 빙하빼고는 다 바뀌었네요.
점점 고인다 싶으니까 대격변 패치 아주 좋습니다.
접었던 분들도 다시 게임을 시작할 명분이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전략적 팀 전투 갤러리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tft&no=323635&page=2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tft&no=323636&page=2
'롤토체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TFT] 9.21 공허정찰대 4공허 4싸움꾼 3암살 2정찰 (0) | 2019.10.25 |
---|---|
[TFT] 9.21 악마 버프, 더 좋아진 용수악메 (0) | 2019.10.24 |
[TFT] 9.21 패치노트 다시 빨라진 템포 (0) | 2019.10.23 |
[TFT] 9.20 니코? 카이사 가야지 ? (공쌈카, 귀족카) (0) | 2019.10.22 |
[TFT] 9.20 공허빼고 드루와 용기사덱 (수기용) (0) | 2019.10.15 |
댓글